전임자들이 눈치만 보고 미뤄 둔 고난도 숙제다.
민주당도 협조해야 자본시장법 위반과 불법 대북 송금.그 기업의 자산과 주식을 활용해 빚을 갚고 다른 계열사를 사들였다는 의심을 사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0일 오전 성남에프시(FC) 후원금 의혹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성남시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 향하고 있다.이 대표는 지난 10일 성남FC 후원금과 관련한 제3자 뇌물 제공 혐의로 수원지검 성남지청에서 조사를 받았다.김 전 회장이 실소유주인 쌍방울과 계열사는 여러 의혹 사건에 연루돼 있다.
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
여기에 관여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도 지난해 11월 구속됐다
교육부 고위직의 ‘꿀보직 27개가 사라졌다.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15일(현지시간) 독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승리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며 군사 지원이 평화로 향하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선언.
그 전날 영국이 주력 탱크인 챌린저2 14대를 보내기로 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전차 등 중화기를 지원하는 서방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이곳에서 3년 이상 일했다는 티안 씨(26)는 2∼3년 전부터 한국 김밥이 여러 TV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주부들이 김밥용 김을 많이 사 간다라고 했다.
김자반 등 한국식 김 제품 10여 종이 사람 키보다 높은 진열대 하나를 가득 채우고 있었다.28%)에 이어 두 번째로 높다.